나이트 클럽 홍보

언론은 정당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보도를 받는 이면에 있는 핵심은 뉴스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갖는 것입니다. 미디어 세계의 사람들은 독자층을 끌어들이는 “각도”를 원합니다. 다가오는 파티를 뉴스거리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더 좋은 점은, 한 사람으로서, 그리고 나이트 클럽 제국의 상징으로서 자신을 뉴스 가치가 있는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 에드먼턴에 있는 한 술집에서 최근에 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에 특별 게스트가 Old Spice Guy인 파티를 열었습니다. Old Spice 광고에서 “당신의 남자에게서 이런 냄새가 나나요?”라고 말하는 흑인 남자를 아십니까? 그의 이름은 이사야 무스타파입니다. YouTube에서 그의 광고를 찾아보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보지 않았다면 그들은 재미있습니다. 어쨌든, 이 프로모션 뒤에 숨겨진 거래는 파티 동안 군중과 어울리고 사람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파티는 버즈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버즈를 일으켰습니다. 모두가 TV에서 Old Spice Guy를 보았지만 지금이 그를 만나 잠시 파티를 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진정한 기회였습니다.강남고급술집  그 파티는 지역 신문에 실렸고 일부 라디오 방송국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입소문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은 행사 전후에 이 파티에 대해 이야기했고, 성공적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바는 출연하기 위해 이사야 무스타파에게 돈을 지불해야 했지만 그들이 실제로 지불한 것은 그가 바를 위해 만든 홍보였습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얻을 수 있는 수천 달러 가치의 광고입니다.

이 동일한 홍보 전술은 모든 유형의 엔터테이너에게 사용될 수 있고 또 활용되어야 합니다. 유명한 DJ, 음악가, 배우, 운동선수는 미디어가 관심을 가질 만큼 충분히 유명하다면 당신이 데려온 사람들이 미디어 가치가 있는 다른 모든 주제입니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너무 기발하고 달라서 미디어의 관심을 끌 수 밖에 없는 개념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미디어는 모든 평가에 관한 것이고 사람들은 흥미로운 것들과 사람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은 지루합니다. 언론에 홍보하는 경우 뉴스를 흥미롭게 만들어 보도 내용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때로는 약간 공격적이고 위험하며 도발적이라는 의미입니다. 나는 최근 뉴스에서 중국이 장례식에서 스트리퍼에 대한 금지 제안에 대해 읽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분명히 사람들은 장례식을 과장하기 위한 수단으로 스트리퍼를 고용하고 있었고, 문화적인 믿음은 사람들이 당신을 더 많이 볼수록 내세에 들어가면 더 좋을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기이한 프로모션에 대한 논란은 전 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았고 결국 내 지역 신문에 실렸다.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방법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홍보를 위해 취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스스로 유명인이 되는 것입니다. 캘거리에 있는 Penny Lane Entertainment의 소유주인 Paul Vickers가 완벽한 예입니다. 그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자신의 바를 홍보하면서 신문 표지를 장식한 사람입니다. 그는 자신의 바인 카우보이가 가장 아름다운 여성을 만나고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임을 알렸습니다. 그의 바의 인기는 그의 위치에 엄청난 트래픽 흐름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서로 도보 거리에 있는 레스토랑과 바 구역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바가 열릴 때마다 그는 홍보 캠페인을 펼쳤고 신문과 지역 TV에 소개되었습니다. 한때 그는 자신의 바 중 하나에 대한 리얼리티 TV 쇼를 만들기까지 했습니다. 이 모든 행위는 그의 레스토랑 및 바 체인에 엄청난 노출을 만들었습니다. 나이트 클럽 기업가가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유명인이 된 다른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홍보에 관한 한 마디. 어떤 경로를 선택하든지, 홍보 담당자를 고용하거나 내부에서 홍보를 처리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귀하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디어 소스에 시청하거나 듣는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플러그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특정 당사자를 홍보하는 경우 전화를 걸 수 있는 전화번호와 사람들이 방문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준비하여 예약하고, 게스트 목록에 올리고, 연락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이트 클럽에 대한 정보와 함께 마지막에 플러그 없이 수행되는 일부 미디어 노출을 보았고, 소유자는 그 홍보 스턴트가 결과적으로 얼마나 많은 관심을 일으켰는지 전혀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단지 ‘브랜드 구축’을 위해 언론의 주목을 받지 마십시오. 뭔가를 판매합니다.